어학센터 BIST, is the Best! BIST, the best place to study abroad

과정소개

Language Course
각 과정별 ‘읽기, 쓰기, 듣기, 말하기, 어휘·문법’으로 영역을 나누어 수업이 진행됩니다.
등급 학습내용
초급 1 (1급) 한국어 발음을 비롯하여 생활에 필요한 기초적인 언어 기능을 학습한다. 기초 어휘와 기본 문법을 이해하고 간단한 문장을 만들고 사용한다.
초급 2 (2급)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능과 공공시설 이용에 필요한 기능을 학습한다. 공식적 상황과 비공식적 상황에서의 언어를 구분해 사용한다.
중급 1 (3급) 다양한 공공시설의 이용과 사회적 관계 유지에 필요한 언어 기능을 학습한다. 문어와 구어의 기본적인 특성을 구분해서 이해하고 사용한다.
중급 2 (4급) ‘뉴스, 신문 기사’ 중 평이한 내용과 자주 사용되는 관용적 표현과 대표적인 한국 문화에 대한 학습을 통해 사회 · 문화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사용한다.
고급 1 (5급) ‘정치, 경제, 사회, 문화’ 전반에 대한 내용을 학습한다. 공식적, 비공식적 맥락과 구어적, 문어적 맥락에 따라 언어를 적절히 구분해 사용한다.
고급 2 (6급) 전문 분야에서의 연구나 업무 수행에 필요한 언어 기능을 비교적 정확하고 유창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. 기능 수행이나 의미 표현에 있어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.

※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